누누티비 주소 및 우회 접속 링크 바로가기 NOONOO TV(+접속 안됨,막힘 해결)

누누티비는 다양한 에능과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 사이트입니다. 안내해드린 누누티비 링크를 접속하시면 다양한 영화, 드라마, 예능 등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 하늘색 버튼을 눌러서 각종 무료보기 사이트로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티비핫 바로가기

피클티비 바로가기

 

 


누누티비 주소 

누누투비 유료 플랫폼
누누투비 유료 플랫폼

 

누누티비의 경우는 무료로 스트리밍이 가능한 웹사이트입니다. 대부분의 컨텐츠인 넷플릭스, 디지니플러스, 쿠팡플레이, 왓챠, 웨이브 등에서 만 신청할 수 있는 유료 컨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누누티비는 무료이다 보니 주소가 자주 변경됩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새주소로 이동을 하여야합니다. 아래에 버튼을 누르시면 누누티비 새 주소 링크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 주소 바로가기

 

 

 

누누티비 접속 안됨 

누누티비 우회 링크 접속
누누티비 우회 링크 접속

변경된 주소로도 접속이 안될 경우라면 차단된 경우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우회 유니콘 앱을 설치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후 ON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 후 고급 설정에 들어가셔서 DNS 서버 주소를 변경해야합니다. 서버는 1.1.1.1 cloudflare 또는 8.8.8.8 Google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플 다운로드를 하시기 바랍니다.

> 플레이스토어 유니콘 우회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 앱스토어 유니콘 우회앱 다운로드 (아이폰)

무료 VPN 추천 BEST5 PC/어플(+다운로드 없이)

 

 

 

누누티비 우회 접속

누누티비 사이트 우회접속
누누티비 사이트 우회접속

 

누누티비 주소는 계속 바뀝니다. 접속이 막히는 경우 우리나라 통신사에서 해당 누누티비 접속을 차단하고 있기 때문에 그럴때마다 사이트 주소를 변경하면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누누티비 접속 주소는 계속 막히기 때문에 하단의 우회 접속을 통해서 링크 접속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계속 최신 주소로 업데이트됩니다.

하단 버튼을 눌러서 우회접속 링크로 접속하세요

누누티비 우회 링크 접속
누누티비 우회 링크 접속

 

 

 

누누티비 막힘 해결 

누누티비 막힘 해결
누누티비 막힘 해결

 

21년도부터 시행하고 있는 HTTPS 규제 때문입니다. 누누티비 같은 좋지 않은 성질의 사이트의 경우에는 막힘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HTTPS 값을 변경해주는 상단에서 알려드린 어플을 통해 접속하면 쉽게 해결되니 꼭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의 경우 세이프 비지트를 통해 막힘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 최신 주소  

누누티비 최신 주소
누누티비 최신 주소

 

누누티비가 계속 주소를 바꾸고 최신 주소로 업데이트 되니 사용자들도 그에 맞춰서 검색 및 접속을 하십니다. 최신 버전 주소 바로가기를 계속 업데이트 되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 noonootv 

 


무료보기 정보 모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