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통보서 받았을 때 이렇게 하세요(+카톡,후기)(2차 6개월)

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통보서 카톡 이나 문자, 연락을 갑작스럽게 받으신분들은 놀라셨을겁니다. 실제로 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통보서는 법적인 효력을 가지고 있으며 불법됴박과 관련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보이스피싱범에게 정보가 제공되어 조사를 받을 가능성이 있기도 합니다. 또한 스팸성으로 받으시는 분들도 있어서 스팸성의 경우는 하단 버튼을 눌러서 보이스피싱 조회를 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스팸성 전화번호 조회 확인

 


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통보서

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통보서는 왜 받게 될까요? 실제로 이를 받고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시지만 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통보서는 말그대로 타 기관에 제공하였다는 사실을 통보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통보서를 받았으면 불안할 수 밖에 없고 궁금한 사항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통보서 카톡 

이저넹는 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통보서가 집 우편을 통해서 왔지만 최근에는 통보서를 카톡으로 전송되기도하고 카톡도 전송되고 통보서도 같이 받기도 합니다. 실제로 해당 관련 토토,스포츠 등을 이용한 분들이 이같은 통보서를 받지만 이는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통보서 도박

실제로 이 통보서를 받는 경우에는 수사목적으로 불법됴박과 관련되는 경우들이 제일 많습니다. 도박을 한것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통보서를 받았다면 하단의 정보요구기관으로 자세하게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하단 버튼을 눌러서 정보요구기관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정보요구기관 바로가기

 

 

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통보서 6개월

혹은 통보유예기간이 지나 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통보서를 받았는데도 사건에 대한 수사를 종결된건지 물어보는 경우도 많습니다. 실제로 통지서를 보면 날짜는 6개월전, 1년전, 2년전인데도 통보서를 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수사내용을 확인해야합니다. 수사내용확인과 관련해 정보공개 사이트(www.open.go.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고 직접전화를 통해 가능하기도 합니다. 링크로 이동이 가능하십니다.

 

 

금융거래정보 제공사실 통보서 2차 

통보서를 1번만 받는 경우가 보통 대다수이지만 2차, 3차 까지 받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만약 경찰서로 정보요구기관이 되어 있다면 불법도박과 관련 수사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실제로 경찰서에서 출석요구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형사절차와 관련해서는 변호사와 상담을 통해 해결방법을 찾으셔야합니다. 하단 버튼을 눌러 담당 변호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금융거래정보 관련 변호사 수임 알아보기

 


안보면 보이스피싱 당하는 내용

Leave a Comment